강진댁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7
화덕에서 구운 고구마에요.
남편이 화덕에서 직접 구웠는데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오늘이 설날인데 시골집에 못 내려가서
남편이랑 바람 쐬러 공장에 갔다가
고구마를 구워 먹었는데
화덕에 직접 구웠더니
훨씬 더 달고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