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8
비건 떡볶이랑 두부텐더랑 같이 비건오뎅탕을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도 맛있다고 엄지척이네요!
베지푸드 비건오뎅탕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어서
앞으로도 종종 먹게될 것 같아요.
비건재료로 만든 오뎅이라 궁금했는데 육수도 맛있고
오뎅도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