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8
동그랑땡하려고 만든 고기로 만든 깻잎전입니다. 동그랑땡이 깻잎과 만나 다른 맛이 되었습니다. 향긋한 깻잎과 고기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동그랑때보다는 느끼함이 덜 합니다. 너무 두껍게하면 잘 안익고 깻잎과 달걀물이 탈 수 있으니 최대한 얇게 만들어야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