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8
돼지고기 를갈아다가 두부 당근 버섯부추 청양고추 조금 소금 후추 조금 참기름 마늘 생강가루 아주조금 두부는 보자기에 꼭짜서 넣고다같이 치대서 간이배도록 하고 깻잎에 싸서 먹기 좋게 한잎크기로 싼담에 부침가루 옷을 입히고계란물에적셔서 후라이펜에 구워내면 아주맛있는 깻잎전이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