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9
상큼한 망고 향이 입 안 가득! 첫맛부터 기분 좋은 달콤함을 주는 망고스무디입니다.
진한 망고 과육이 얼음과 잘 어우러져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넘어가고, 자연스러운 과일 맛 덕분에 인공적인 단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시원하고 산뜻한 스무디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이 만족스러워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