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라떼야님의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닐라라떼야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닐라라떼야
리뷰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9
친척집 간김이 고성에 막국수 먹으러 감요
와 고성 막국수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
칼칼한 소스에 감자전까지
진짜 킥이었어요
메밀이 많이서 그런가 향도 좋구
믹국수 만으 감성과 맛이 충분
너무 뚝뚝 끊기는 면이 아니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면이랑 달달한 양념장이라
혈당 스파이크는 아쩔 수 없나봐요 ㅠ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