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강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9
닭강정을 먹어봤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달달하고 넘 맛있네요ㅎㅎ 여기는 유명항 곳인데 여전히 맛있어서 좋아요~~ 닭이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뻑뻑해도 맛있네요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