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06
추워서 오뎅탕 먹고 싶었는데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데워서 먹을수잇어서 좋아요
오뎅도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든든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찰깨팡
리뷰703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