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19
비타파워 마셨어요. 상큼한 비타음료 입니다. 몸이 힘들거나 기운없을 때 피로함이 올 때 마시면 힘이 좀 나고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카폐인이 없어서 걱정없이 부담스럽지 않고, 상큼하고 과하지 않게 약간 달콤해서 마시기 편합니다. 만족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80ml)
40kcal
롯데비타파워
4.8(리뷰 40개)
·식단기록4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