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오뚜기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오뚜기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2.19
최근 마라탕 이 먹고 싶었는데 시켜먹기는 애매해서 결국 이렇게 먹었다. 컵누들 이 아예 처음이라서 어떨지 감도 안 오는 상태로 구매했다. 150칼로리 밖에 안 한다고 하니 꽤나 괜찮은 칼로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당면에 엄청 소스가 스며들지는 않았는데 향 때문인지 마라향이 느껴졌다. 나는 엄청난 맵찔이라서 혀가 빨리 얼얼해졌다.
#일반식 #간식

1인분(48g)
165kcal
오뚜기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4.5(리뷰 14개)
·식단기록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