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25 작성일자 25.09.05
키토김밥 자주 만들어 먹었네요. 밥 없이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에도 좋고 오이 당근 계란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김에 싸면 다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밍키199
리뷰5710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