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0
점심으로 두부된장국을 만들어 먹었다.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내고 된장을 풀어 보글보글 끓였다. 부드러운 두부와 애호박을 넣으니 국물이 한층 구수해졌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속이 편안해지고 든든해져 오후를 힘내 보낼 수 있을 것 같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