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0
시장에 갔더니 한돈 돼지 등뼈인데 저렴하게 팔길래 2.5kg이나 사왔습니다. 깨끗한 물에 잘 닦고 집에서 제일 큰 냄비에 저온으로 2시간 삶았습니다. 천천히 삶아서 그런지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진한게 진국입니다. 다음에도 집에서 해먹어야 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