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0
깻잎전은 바삭하게 부친 겉면과 촉촉한 속이 조화로워 식감이 좋습니다. 깻잎 특유의 향긋함이 고소한 반죽과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며, 간장 양념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됩니다. 간단한 안주나 밥반찬으로 즐기기 좋은 전통 요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