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20
더덕무침은 만들기 전에 손질이 제일 힘들었어요,,,
껍질까고 하나하나 두드리고 씻어내는 과정이 너무 오래걸리고 지치지만.. 맛 하나는 정말 맛있는 반찬이예요.
더덕 특유의 향이 올라오고 매콤달콤한 양념이랑 잘 어울려서 뭐랑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반찬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