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6
김을 석쇠에 넣고 버너에 구어서 달래장에 싸먹었어요! 따뜻한 쌀밥에 김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구운김으로 김밥을 만들어도 참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흰이쥬
리뷰131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