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6
오늘은 오랜만에 코다리 조림을 만들었습니다. 무 깔고 코다리 위에 양념장을 얹어서 끓여 주었습니다. 홍합과 명란 젓을 추가해서 같이 조리하기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밥반찬 으로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