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1
파김치는 알싸한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김치다. 한입 먹으면 파 특유의 향긋함과 매콤달콤한 양념 맛이 동시에 퍼지며 입맛을 확 돋운다. 숙성될수록 감칠맛이 깊어지고, 은은한 단맛과 시원한 맛이 더해져 밥과 함께 먹기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