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A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1
피곤할 때 한 번씩 먹는 박카스는 왠지 마시고 나면 피로회복에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많은 양을 마시진 못하지만 맛도 좋아서 가끔 먹는다. 어릴 적 병뚜껑에 조금씩 따라서 마시던 생각이 나서 그렇게 먹어보았다.역시 그냥 먹는 것보다 뚜껑에 따라 먹는 맛이 최고인 것 같다.
#일반식 #간식

1잔(245ml)
125kcal
동아제약박카스 A
4.8(리뷰 34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