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준이맘짱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이준이맘짱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이준이맘짱
리뷰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06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닭볶음탕을 먹었어요.감자도 듬뻑 넣어서 나와서 직원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단백질은 맨날맨날 먹어도 질리지 않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빈이준이맘짱
리뷰56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