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1
모듬한판에 소갈비살이 나왔습니다.
평소에는 양념된 소갈비살 먹다가 오늘은 생갈비살 먹었는데 숙성이 덜 된 건지 힘줄이 있어서 질긴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도 육즙이 풍부해 고소한 맛이 확 느껴졌습니다.
남편은 적당히 씹히는 식감이 있어서 더 맛있다고 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