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2
입맛 없을 때 제일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돼지의 기름이 적절히 김치에 베어들어서 풍미가 깊고 또 김치의 칼칼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밥을 많이 먹게 되는 단점이 있긴 하죠 영양적으로도 채소도 먹고 고기도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