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2
매운이 넘 땡겨서 시킨 교촌 레드콤보예요. 전만큼 아주 맵진않았지만 입술이 얼얼해질만큼 맵긴했어요. 살도 많고 짭짤매콤달달한 맛이 번갈아가며 입을 즐겁게하는식감이네요~오랜만에 먹는 닭이라 급하게 먹은감도 있지만 속이 쓰리지않길바라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