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A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3
엄마가 박카스를 맨날 냉장고에쟁여놓고 마시더라구요 전원래 좋아하지않았는데 남편과 아들도 피곤할때면 한병씩 꺼내마시길래 약국에서 사다가 냉장고에 채워넣기바빳는데 네이버쇼핑에 택배배송이 가능하더라구요 그것도 박카스D인데요 너무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245ml)
125kcal
동아제약박카스 A
4.8(리뷰 34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