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3
촉폭하고 맛있는 게맛살이랑 샐러드 야채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야채가 매우 촉촉하고 부드럽고 싱싱했습니다 게맛살도 간이 되어있어서 심심하지도 않습니다 소스 살짝 뿌려서 먹어주먼 더 맛있습니다 식단 귀찮을 때 주문해서 먹기도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