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4
파김치는 알싸한 파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김치입니다. 멸치액젓과 고춧가루로 양념을 만들어 파에 골고루 버무리면 깊은 맛이 납니다. 살짝 익으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납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어 정말 맛있습니다. 밥 위에 올려 먹어도 훌륭한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