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세븐일레븐 새우칠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세븐일레븐 새우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24
새우칠리
오늘은 점심으로 새우덮밥을 만들었어요.
매콤한게 땡기는 날이였어요. 살이 오동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생계란은 따로 으깨서 넣었어요. 부드럽고 매콤 달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칠리소스를 밥에 비벼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2g)
179kcal
세븐일레븐새우칠리
4.8(리뷰 9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