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마라샹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3.17
마라샹구ㅏ 좋아하시나용ㅎㅎㅎ 마라탕이 유행하더니 언젬가부터는 마라샹궈가 유행이었다죠 ㅎ 그때먹어보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어요 맵기조절에 실패해서 오늘은 좀 매웠는데 그래도 역시 맛있어요 ㅎ 밥 비벼먹으면 개꿀맛이에용
#일반식 #점심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