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24
분홍소시지부침은 추억의 맛인거 같아요. 아이는 맛이 별로라고 하는데 저랑 남편은 너무 맛있네요. 케찹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분홍소시지 한줄 사다가 계란물 입혀서 부치면 간편하고 밥 반찬으로 좋아요. 중약불에서 10분이면 뚝딱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