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24
여러 등심 돈가스 집을 가 봤지만 여기 등심 돈가스가 가장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 씹는 맛이 매우 훌륭합니다. 핑크솔트를 살짝 찍어서 먹는 걸 더 선호하는데요. 소스는 두 가지 정도 줍니다. 하지만 소금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