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4
계란초밥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메뉴예요. 폭신한 계란과 촉촉한 밥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간이 세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한 입 먹으면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져 기분 좋아지는 초밥입니다. 😊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