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숭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4
보리숭어회를 먹었어요.
한 점 집어 먹자마자
쫄깃한 식감이 먼저 느껴지더라고요.
씹을수록 담백한 맛이 올라와서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과하게 기름지지 않아서
끝까지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식감 덕분에
더 기억에 남는 회였어요 🙂
#일반식 #점심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