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깡7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깡7
리뷰1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7
밥도둑 진미채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추장 물엿에 버무려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ㅎ
밥반찬으로 밥과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
수수깡7
리뷰125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