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코1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코코1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코코1
리뷰27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7
양배추찜이예요
전자레인지보다 끓는물에 삶는게 더 맛있어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밥을 싸서 초장을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해피코코1
리뷰279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