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5
냉장고에 더덕이 남아있어 껍질을 까서 무침을 해 먹었어요
깐더덕을 한번씻은뒤 방망이로 밀어서 얇게 펴주고 고추장 간장 마늘 대파 올리고당으로
양념을 해줬어요
더덕향이 진하고 겨울이라 그런지 더덕맛이 달큰하네요
가족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주니 기분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