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샐러드판다 새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샐러드판다 새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5
새우 샐러드를 또띠아에 싸 먹었습니다 두껍고 통통한 새우에 각종 야채 그리고 또띠아상과 잘 어울리는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평소에 샐러드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브웨이에 판매합니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서브웨이 샐러드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5g)
172kcal
샐러드판다새우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