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5
설렁탕은 이상하게 아플때 생각이나요~~사골 베이스여서 그럴까요~?
오랜 시간 우려낸 사골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어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소금과 파를 더해 취향에 맞게 간을 맞추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허하거나 으슬으슬 추울때도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한 그릇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