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더덕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25
새로운 반찬이 먹고 싶어서 더덕무침을 해 먹어 보았어요. 새콤달콤 하게 묻혀서 너무 맛이 있었어요. 더 덕이 몸에 좋다고 하는데, 맛도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더덕이 비싸긴한데 가끔 해먹어 보아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