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6
맛있는 코다리조림이 나왔다.매콤하고 달짝지근한 맛이
난 코다리를 너무좋아한다.흰밥에 코다리살을 발라서
먹음 밥한공기 뚝딱이다.섞여있는 떡도 쫄깃하니 단짠맛이다.아침부터 배부르게 먹어서 과식을했다
코다리는 어떤요리를 해도 다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