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7
남편과 소고기 먹으러 갈비집에 방문 했어요.맛집으로 홀 안에는 식사하는 사람이 많아요.생갈비를 숫불에 구워 마늘소스와
같이 먹어도 되고 양파소스와 곁들어도 맛이 좋아요.생고기가 신선하고 양념이 잘되어서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