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8
찌개용 두부를 듬뿍 넣어 끓인 된장국입니다
국물이 진하고 구수합니다
두부가 부드럽고 잘 풀리지 않아 씹는 맛이 좋아요 짭짤한 두부를 건져서 으깨 먹는 재미도 있어요
된장 맛이 적당히 진하고 짜지 않아 밥과 함께 먹기 좋습니다 채소와 야채가 잘 어우러져 건강한 느낌의 된장국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