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야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넷이야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넷이야
리뷰1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28
닭을 뜨거운물에 한번 데쳐서 깨끗이세척하고 웍에 씻은닭과 물을적당히넣고 끓인다 고추장 간장고춧가루 설탕조금 올리고당 굴소스조금 간마늘을넣고 끓인다 그사이 감자를 적당한크기로 썰어 같이 끓인다 대파 양파등을넣고 한참끓인후 드시면 됩니다~밥에 비벼먹으면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