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8
친구들 모임에 갔는데
주 메뉴가 닭볶음탕 이였습니다.
예전에는 이 집에서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번엔 너무 맵기만하고 맛이 변했어요
양념이 많다고 맛있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주었네요
친구들도 다들 맵다고 덜먹는 눈치더라구요
감자만 많이 골라 먹고 왔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