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진미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08
진미채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추장 양념또는 간장양념을해도 밥반찬으로도 남녀노소 너무나 좋아하는 밑반찬이죠 전안주로 더 많이 먹네요 튀김가루 묻혀 튀겨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
라뿅
리뷰1468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