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898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898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898
리뷰48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1
파김치는 알싸한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려주는 김치다. 갓 담갔을 때는 파의 톡 쏘는 매력이 살아 있고, 시간이 지나 숙성되면 파의 달큰함과 깊은 감칠맛이 더해진다. 기름진 고기 요리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따뜻한 밥과도 잘 어울리는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