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1
닭발을 먹어봤어요!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져 입맛을 확 살려주는 맛이었어요.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고, 양념 간도 적당히 배어 자극적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매운맛과 풍미의 조화가 좋아 만족스럽게 즐겼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