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1
콩조림은 달콤짭짤한 간장이 콩에 잘 배어 있어 밥반찬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다. 콩은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고, 은은한 고소함이 입안에 오래 남는다. 냉장고에 두고 먹기 좋아 집밥 반찬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음식이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