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2
저녁으로 오뎅탕을 끓여먹었어요 ㅋㅋ
저는 일부러 육수 첨부 되어 있는걸로 사먹거든요 ㅎ
그래서 가루 육수 넣고 오뎅에 집에 있던 청양고추와
양파 파 추가 하여 금방 뚝딱 만들었습니다.
간이 부족하면 소금이나 국간장으로 하구요.
요리방법보다도 저는 오뎅 전처리에 신경을 쓰는 편이
에요.
가공식품에 들어있는 식품첨가물 조금이라도 덜 먹으
려구
전기포트로 뜨거운물 만들어서 오뎅 2~3번 헹궈내고
요리했어요.
이렇게만 해도 아질산나트륨, 산화방지제 등등 안좋
은 것들 좀 나아진다고 하네요.
물론 안먹으면 제일 좋겠지만 도저히 끊을 수가 없는
저라서 ㅋㅋ 이렇게 하면서 조금이나마 양심의 가책
덜고 있답니다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