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2
중식시켜먹었는데 단무지도 같이 세트로 먹었습니다아.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습니다아.
너무 시지도 않고 적당히 새콤달콤해서 짜장면이랑 같이먹기에 좋았습니다아. 느끼할때 하나 먹으면 깔끔하게 느끼함이 정리되는게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