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2
대상 종가 파김치는 알싸한 파 향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리할 때 국물 베이스로 쓰면 잡내를 완벽하게 잡아줍니다. 깊은 감칠맛이 나고, 국물에 넣었을 때 파 특유의 시원한 단맛이 우러나와요. 파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